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4072] Re:Re:Re:Re:TBitmap에서 LoadFromFile에서 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습니다.
고래 [speedwhale] 1091 읽음    2008-07-24 13:55
올리려고 했던 파일입니다. 관심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둘리 님이 쓰신 글 :
: 해당 이미지 파일을 올려주실수 있으신가요??
:
: 고래 님이 쓰신 글 :
: : 이미지는 제가 만든 이미지로 편집 프로그램에서 열리는 것으로 봐서 이상은 없는것 같습니다.
: :
: : 비트맵 파일 포멧도 바꿔 봤구요...
: :
: : 크기도 8X8픽셀 이미지로 메모리 부족은 아닌것 같아 문의를 드렸습니다.
: :
: : 혹시 다르게 유추할수 있는 문제점이 있을까요?
: :
: : 혹시 비트맵 인스턴스에 이미지 사이즈를 수동으로 설정해 줘야 하거나 따로
: :
: : 설정을 해줘야 되는 부분은 없나요?
: :
: : 둘리 님이 쓰신 글 :
: : : 메모리 부족이라는 메시지네요.. 에러가..
: : : 비엠피 파일이 크거나 아니면 포멧이 비엠피 확장자 이지만 전혀 다른 포멧일 수도 있고 아니면
: : : 파일이 깨지거나 할 수도 있겠군요.
: : :
: : : 유추할 수 있는 상황이 많아서.. 패인트브러쉬로 작은 이미지 하나 만들어서 비엠피로 저장하여 읽어 보셔서 확인을 더
: : : 해보시는것이 어떨까 합니다.
: : :
: : : 수고하세요.
: : :
: : : 고래 님이 쓰신 글 :
: : : : Graphics::TBitmap *temp1;
: : : : temp1 = new Graphics::TBitmap();
: : : : temp1->LoadFromFile("t1.bmp");
: : : :
: : : : 에서 제대로 로드가 되지않는거 같아 GetLastError()로 에러 코드를 받아 보았더니
: : : :
: : : : ERROR_NOT_ENOUGH_MEMORY가 발생 합니다
: : : : (Not enough storage is available to process this command.)
: : : :
: : : : 뭐가 잘못 된것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 : : :
: : : : 고수님들 좀 가르쳐 주십시오.

+ -

관련 글 리스트
54023 TBitmap에서 LoadFromFile에서 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습니다. 고래 1032 2008/07/22
54033     Re:TBitmap에서 LoadFromFile에서 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습니다. 둘리 1545 2008/07/22
54057         Re:Re:TBitmap에서 LoadFromFile에서 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습니다. 고래 991 2008/07/23
54058             Re:Re:Re:TBitmap에서 LoadFromFile에서 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습니다. 둘리 886 2008/07/23
54072                 Re:Re:Re:Re:TBitmap에서 LoadFromFile에서 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습니다. 고래 1091 2008/07/24
54086                     Re:Re:Re:Re:Re:TBitmap에서 LoadFromFile에서 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습니다. 둘리 1129 2008/07/2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