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리려고 했던 파일입니다. 관심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둘리 님이 쓰신 글 :
: 해당 이미지 파일을 올려주실수 있으신가요??
:
: 고래 님이 쓰신 글 :
: : 이미지는 제가 만든 이미지로 편집 프로그램에서 열리는 것으로 봐서 이상은 없는것 같습니다.
: :
: : 비트맵 파일 포멧도 바꿔 봤구요...
: :
: : 크기도 8X8픽셀 이미지로 메모리 부족은 아닌것 같아 문의를 드렸습니다.
: :
: : 혹시 다르게 유추할수 있는 문제점이 있을까요?
: :
: : 혹시 비트맵 인스턴스에 이미지 사이즈를 수동으로 설정해 줘야 하거나 따로
: :
: : 설정을 해줘야 되는 부분은 없나요?
: :
: : 둘리 님이 쓰신 글 :
: : : 메모리 부족이라는 메시지네요.. 에러가..
: : : 비엠피 파일이 크거나 아니면 포멧이 비엠피 확장자 이지만 전혀 다른 포멧일 수도 있고 아니면
: : : 파일이 깨지거나 할 수도 있겠군요.
: : :
: : : 유추할 수 있는 상황이 많아서.. 패인트브러쉬로 작은 이미지 하나 만들어서 비엠피로 저장하여 읽어 보셔서 확인을 더
: : : 해보시는것이 어떨까 합니다.
: : :
: : : 수고하세요.
: : :
: : : 고래 님이 쓰신 글 :
: : : : Graphics::TBitmap *temp1;
: : : : temp1 = new Graphics::TBitmap();
: : : : temp1->LoadFromFile("t1.bmp");
: : : :
: : : : 에서 제대로 로드가 되지않는거 같아 GetLastError()로 에러 코드를 받아 보았더니
: : : :
: : : : ERROR_NOT_ENOUGH_MEMORY가 발생 합니다
: : : : (Not enough storage is available to process this command.)
: : : :
: : : : 뭐가 잘못 된것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 : : :
: : : : 고수님들 좀 가르쳐 주십시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