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는 GDI 를 ActiveX로 해 본적이 있습니다. 역시 속도가 느려지더군요...
ActiveX 에 대하여 뭔가 캡슐화 된듯 싶은데... 정확한 이유는 저도 잘 모르겠더군요..
아제나 님이 쓰신 글 :
: DirectShow 어플리케이션을 그대로 Active-X로 옮겨왔는데, CPU 사용량이 100%를 넘어가면서 엄청나게 느려집니다.
:
: 느려질 이유가 없는데 왜 이런지 모르겠네요 ㅡ.ㅡ
:
: 단순 Active-X 컨트롤이라서 그럴리도 없고, IE를 통해서 출력되는 것 때문일까요...
:
: 원래는 CPU 사용량 5% 정도의 간단한 프로그램입니다.
:
: 원인을 못 찾겠네요. 혹시 이런 경험 있으신 분 계신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