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4054]
DirectShow 어플리케이션을 Active-X로 만들었더니 속도가 좌절이네요.
아제나
[
azena
]
1015 읽음
2008-07-23
14:56
DirectShow 어플리케이션을 그대로 Active-X로 옮겨왔는데, CPU 사용량이 100%를 넘어가면서 엄청나게 느려집니다.
느려질 이유가 없는데 왜 이런지 모르겠네요 ㅡ.ㅡ
단순 Active-X 컨트롤이라서 그럴리도 없고, IE를 통해서 출력되는 것 때문일까요...
원래는 CPU 사용량 5% 정도의 간단한 프로그램입니다.
원인을 못 찾겠네요. 혹시 이런 경험 있으신 분 계신가요?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105788
+
-
관련 글 리스트
54054
DirectShow 어플리케이션을 Active-X로 만들었더니 속도가 좌절이네요.
아제나
1015
2008/07/23
54060
Re:DirectShow 어플리케이션을 Active-X로 만들었더니 속도가 좌절이네요.
김호광
1483
2008/07/23
54055
Re:DirectShow 어플리케이션을 Active-X로 만들었더니 속도가 좌절이네요.
둘리
1323
2008/07/23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