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3925] Re:Re:초보자 다시질문~!
정재탁 [] 1231 읽음    2008-07-14 17:30
어쩌든 답해주셔서 감사하구요 ^^ 숙제는 아니구 일반 터보나 비쥬얼로는 가능한건데 빌더는 비쥬얼과 씨와 같이 겸용으로 사용하자니 그게 아직 머리속에 그려지지않아서 우선 샘플로 소스로 보고 이해좀 해볼까해서 글을 쓴거였어요 ^^
오해하지마시구요 ^^  기회가 되신다면 간단하게 짜여진 소스하나라두 보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빌더에관련자료보면 채팅만들기 머 여러가지있던데 그걸 한눈에 보기엔 무슨말인지 잘모르겠더라구요 도움주셔서 어쩌든 고맙습니다


장성호 님이 쓰신 글 :
: 1. 숙제인가요? 
:     만약 그렇다면 직접하세요
:
:     힌트를 드리자면 string은 맨끝에  제로( 0x00 )가 들어갑니다.
:
: 2. ReverseString2는 문자열 중간에 한글이 들어간경우
:     AnsiString에서 한글은 2Byte이므로 Reverse해버리면 한글이 깨어져 보이겠죠
:     그래서 WedeString으로 변환하여 Reverse한것입니다.
:
: 그럼..
:
:
: 슈라인 님이 쓰신 글 :
: : 다시 글을 쓰게됩니다
: :
: : recursion (재귀) 방식으로 코딩하는 것이 목적~! 이에요
: : 어떠한 입력받던지 상관없구요 간단한 구조를 원하고 있어요
: : 문제는 abc 를 입력받아서 커맨드 입력 버튼 눌렀을때 텍스트 박스에 cba 가 나오도록 해보고 싶은것!
: :
: : 문자열 역으로 출력되는건데 아래분이 답변해주신 소스로는 사실 생초보에겐 이해가 하기 힘드네요 죄송스럽지만
: :
: : 한번더 명쾌한 답변을 들었음 하는마음에 글을 올립니다
: :
: :
: :
: : ----- 이거는 한글자역으로 출력 이라는 소스라고 하셨는데 잘 이해가 안가네요 ^^ (에러 뜬다는 ㅠㅠ) ---------
: : AnsiString ReverseString2(AnsiString s)
: : {
: :   WideString ws1,ws2;
: :   ws1=s;
: :   int len=ws1.Length();
: :   ws2.SetLength(len);
: :   for(int i=1;i<=len;i++)
: :     ws2[len-i+1]=ws1[i];
: :   return ws2;
: : }
: :
: :
: : 주석문을 붙여서 초보자가 쉽게 다가설수있도록 도와주세효 ㅠㅠ

+ -

관련 글 리스트
53922 초보자 다시질문~! 슈라인 901 2008/07/14
53923     Re:초보자 다시질문~! 장성호 858 2008/07/14
53925         Re:Re:초보자 다시질문~! 정재탁 1231 2008/07/1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