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3922] 초보자 다시질문~!
슈라인 [] 900 읽음    2008-07-14 15:20
다시 글을 쓰게됩니다

recursion (재귀) 방식으로 코딩하는 것이 목적~! 이에요
어떠한 입력받던지 상관없구요 간단한 구조를 원하고 있어요
문제는 abc 를 입력받아서 커맨드 입력 버튼 눌렀을때 텍스트 박스에 cba 가 나오도록 해보고 싶은것!

문자열 역으로 출력되는건데 아래분이 답변해주신 소스로는 사실 생초보에겐 이해가 하기 힘드네요 죄송스럽지만

한번더 명쾌한 답변을 들었음 하는마음에 글을 올립니다



----- 이거는 한글자역으로 출력 이라는 소스라고 하셨는데 잘 이해가 안가네요 ^^ (에러 뜬다는 ㅠㅠ) ---------
AnsiString ReverseString2(AnsiString s)
{
  WideString ws1,ws2;
  ws1=s;
  int len=ws1.Length();
  ws2.SetLength(len);
  for(int i=1;i<=len;i++)
    ws2[len-i+1]=ws1[i];
  return ws2;
}


주석문을 붙여서 초보자가 쉽게 다가설수있도록 도와주세효 ㅠㅠ

+ -

관련 글 리스트
53922 초보자 다시질문~! 슈라인 900 2008/07/14
53923     Re:초보자 다시질문~! 장성호 858 2008/07/14
53925         Re:Re:초보자 다시질문~! 정재탁 1231 2008/07/1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