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3923] Re:초보자 다시질문~!
장성호 [nasilso] 858 읽음    2008-07-14 15:48
1. 숙제인가요? 
    만약 그렇다면 직접하세요

    힌트를 드리자면 string은 맨끝에  제로( 0x00 )가 들어갑니다.

2. ReverseString2는 문자열 중간에 한글이 들어간경우
    AnsiString에서 한글은 2Byte이므로 Reverse해버리면 한글이 깨어져 보이겠죠
    그래서 WedeString으로 변환하여 Reverse한것입니다.

그럼..


슈라인 님이 쓰신 글 :
: 다시 글을 쓰게됩니다
:
: recursion (재귀) 방식으로 코딩하는 것이 목적~! 이에요
: 어떠한 입력받던지 상관없구요 간단한 구조를 원하고 있어요
: 문제는 abc 를 입력받아서 커맨드 입력 버튼 눌렀을때 텍스트 박스에 cba 가 나오도록 해보고 싶은것!
:
: 문자열 역으로 출력되는건데 아래분이 답변해주신 소스로는 사실 생초보에겐 이해가 하기 힘드네요 죄송스럽지만
:
: 한번더 명쾌한 답변을 들었음 하는마음에 글을 올립니다
:
:
:
: ----- 이거는 한글자역으로 출력 이라는 소스라고 하셨는데 잘 이해가 안가네요 ^^ (에러 뜬다는 ㅠㅠ) ---------
: AnsiString ReverseString2(AnsiString s)
: {
:   WideString ws1,ws2;
:   ws1=s;
:   int len=ws1.Length();
:   ws2.SetLength(len);
:   for(int i=1;i<=len;i++)
:     ws2[len-i+1]=ws1[i];
:   return ws2;
: }
:
:
: 주석문을 붙여서 초보자가 쉽게 다가설수있도록 도와주세효 ㅠㅠ

+ -

관련 글 리스트
53922 초보자 다시질문~! 슈라인 901 2008/07/14
53923     Re:초보자 다시질문~! 장성호 858 2008/07/14
53925         Re:Re:초보자 다시질문~! 정재탁 1232 2008/07/1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