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emo등에 하이퍼터미널이나 secret crt 같은 프로그램을 만들고 싶어서
질문드립니다.
일단 데이터를 받아내는것들은 들어오는 데이터를 그대로 찍어보던가 아니면
'0'을 더해서 아스키 코드로 변환을 하면 될거 같은데요
문제는 입력은 어떻게 하는것이냐 입니다.
만약에
wait...
information 어쩌구 저쩌구..
data receved 어쩌구 저쩌구..
.
.
.
command> <------ 여기서 부터가 입력창인데요
이런식으로 구현을 하려면 if문으로 command>가 나오면 입력을 받아야할까요?
그리고 입력하는건 &key 같은 걸로 가능한지요
입력하는부분을 하다가 잘안되어서 질문드립니다.
도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