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3883] 안녕하세요 하이퍼 터미널(serial)을 구현할수 없을까 하고 질문 드립니다.
번외편 [wifemylove] 1430 읽음    2008-07-10 10:28
Memo등에 하이퍼터미널이나 secret crt 같은 프로그램을 만들고 싶어서
질문드립니다.

일단 데이터를 받아내는것들은 들어오는 데이터를 그대로 찍어보던가 아니면
'0'을 더해서 아스키 코드로 변환을 하면 될거 같은데요

문제는 입력은 어떻게 하는것이냐 입니다.
만약에

wait...
information 어쩌구 저쩌구..
data receved 어쩌구 저쩌구..
          .
          .
          .

command>                <------ 여기서 부터가 입력창인데요

이런식으로 구현을 하려면 if문으로 command>가 나오면 입력을 받아야할까요?
그리고 입력하는건 &key 같은 걸로 가능한지요

입력하는부분을 하다가 잘안되어서 질문드립니다.
도움 부탁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53883 안녕하세요 하이퍼 터미널(serial)을 구현할수 없을까 하고 질문 드립니다. 번외편 1430 2008/07/10
53884     Re:안녕하세요 하이퍼 터미널(serial)을 구현할수 없을까 하고 질문 드립니다. 장성호 2364 2008/07/10
53903         만들긴 했는데... 리소스를 많이 잡아먹는군요 번외편 1554 2008/07/1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