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3866] Re:Re:동영상 재생이 안됩니다..?
linuxman [] 1178 읽음    2008-07-08 17:34
네... 맞습니다..제가 곰플레이만 쓰다 보니..
mediaplayer의 코덱이 없는것을 모르고 있었네요...

하나 더 질문이 있습니다.
재생되는 동영상을 화면에 꽉차게 하거나 , 원하는 크기(고정크기를 가진 패널 안에서 재생) 로 쟁생되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방태윤 님이 쓰신 글 :
: 곰플레이어는 자체 코댁을 가지고 있으므로 나올수 있고요,,,
:
: 그 동영상에 맞는 코덱이 깔려있는지 ..
:
: 확인을 하실려면 Window Media Player 로 실행 하셔야 코덱이 깔려 있는지 알수 있습니다.
:
: Window Media Player 에서도 실행이 안된다면 코덱을 까셔야 되겠죠,,,
:
:
:
: linuxman 님이 쓰신 글 :
: : 안녕하세요...
: : 메디아 플레이 컴포넌트를 폼에 놓았습니다...OpenDialog1에서 하나의 동영상 화일을 선택후.
: : MediaPlayer에서 play 버튼을 누르면...
: : 동영상은 안나오고. 그저 소리만 재생이 되어 나옵니다..
: : 동영상이 왜 안나요? ( 곰플레이어 에서 정상적으로 재생 되는 동영상입니다 )
: :
: : ===============================================\
: : void __fastcall TForm1::Button1Click(TObject *Sender)
: : {
: :    if( OpenDialog1->Execute())
: :    { MediaPlayer1->FileName=OpenDialog1->FileName;
: :      MediaPlayer1->Open();
: :      //MediaPlayer1->Play();
: :
: :    }
: :
: :
: : }

+ -

관련 글 리스트
53845 동영상 재생이 안됩니다..? linuxman 1108 2008/07/06
53846     Re:동영상 재생이 안됩니다..? 방태윤 1269 2008/07/06
53866         Re:Re:동영상 재생이 안됩니다..? linuxman 1178 2008/07/0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