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메디아 플레이 컴포넌트를 폼에 놓았습니다...OpenDialog1에서 하나의 동영상 화일을 선택후.
MediaPlayer에서 play 버튼을 누르면...
동영상은 안나오고. 그저 소리만 재생이 되어 나옵니다..
동영상이 왜 안나요? ( 곰플레이어 에서 정상적으로 재생 되는 동영상입니다 )
===============================================\
void __fastcall TForm1::Button1Click(TObject *Sender)
{
if( OpenDialog1->Execute())
{ MediaPlayer1->FileName=OpenDialog1->FileName;
MediaPlayer1->Open();
//MediaPlayer1->Play();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