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3846] Re:동영상 재생이 안됩니다..?
방태윤 [nabty] 1268 읽음    2008-07-06 11:40
곰플레이어는 자체 코댁을 가지고 있으므로 나올수 있고요,,,

그 동영상에 맞는 코덱이 깔려있는지 ..

확인을 하실려면 Window Media Player 로 실행 하셔야 코덱이 깔려 있는지 알수 있습니다.

Window Media Player 에서도 실행이 안된다면 코덱을 까셔야 되겠죠,,,



linuxman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메디아 플레이 컴포넌트를 폼에 놓았습니다...OpenDialog1에서 하나의 동영상 화일을 선택후.
: MediaPlayer에서 play 버튼을 누르면...
: 동영상은 안나오고. 그저 소리만 재생이 되어 나옵니다..
: 동영상이 왜 안나요? ( 곰플레이어 에서 정상적으로 재생 되는 동영상입니다 )
:
: ===============================================\
: void __fastcall TForm1::Button1Click(TObject *Sender)
: {
:    if( OpenDialog1->Execute())
:    { MediaPlayer1->FileName=OpenDialog1->FileName;
:      MediaPlayer1->Open();
:      //MediaPlayer1->Play();
:
:    }
:
:
: }

+ -

관련 글 리스트
53845 동영상 재생이 안됩니다..? linuxman 1107 2008/07/06
53846     Re:동영상 재생이 안됩니다..? 방태윤 1268 2008/07/06
53866         Re:Re:동영상 재생이 안됩니다..? linuxman 1178 2008/07/0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