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곰플레이어는 자체 코댁을 가지고 있으므로 나올수 있고요,,,
그 동영상에 맞는 코덱이 깔려있는지 ..
확인을 하실려면 Window Media Player 로 실행 하셔야 코덱이 깔려 있는지 알수 있습니다.
Window Media Player 에서도 실행이 안된다면 코덱을 까셔야 되겠죠,,,
linuxman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메디아 플레이 컴포넌트를 폼에 놓았습니다...OpenDialog1에서 하나의 동영상 화일을 선택후.
: MediaPlayer에서 play 버튼을 누르면...
: 동영상은 안나오고. 그저 소리만 재생이 되어 나옵니다..
: 동영상이 왜 안나요? ( 곰플레이어 에서 정상적으로 재생 되는 동영상입니다 )
:
: ===============================================\
: void __fastcall TForm1::Button1Click(TObject *Sender)
: {
: if( OpenDialog1->Execute())
: { MediaPlayer1->FileName=OpenDialog1->FileName;
: MediaPlayer1->Open();
: //MediaPlayer1->Play();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