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답변 감사드립니다.
그렇지 않아도 그 방법으로 시도중에 있었네요..^^
.
그럼 한가지 더 질문을 드리면..메모리(Graphics::TBitmap )에 load한 다음 일단 한번 화면이 뿌려준 후
마우스로 이동시 움직이도록 해야되는데요..
.
일단 한 번 뿌리고 나서는 delete로 메모리에서 삭제하고...그런 다음 마우스로 움직일때 다시 메모리(Graphics::TBitmap )에 load해야 하나요?
아님 처음 Form이 형성될 때 한 번 load하고 폼을 닫을때 메모리에서 delete하면 되나요?
.
초보다 보니 어렵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