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3601] Re:Re:Re: 대충 만들어본 소스
크레브 [kkol] 1314 읽음    2008-06-05 22:19
잠시 시간도 있고해서
대충 만들어본건데 한번 보세요
님이 원하는건지는 잘 모르겠군요..


HS_Soul 님이 쓰신 글 :
: 아.. 그렇군요...
:
: RichEdit 컴포넌트에서 "\xCD \xEE" 이런 식으로 입력을 했습니다.
:
: Output = (unsigned char*)(RichEdit->Text.c_str());
:
: 이렇게 가져와서 Output 내용을 봤는데 '\\' 이렇게 들어가있기에..
:
: 그렇게 생각한건데..
:
: 화면에서 보이는 '\' 가 AnsiString 으로 변환될때 '\\' 로 변환되면서 그렇게 된건가요;;..
:
: RichEdit 컴포넌트에서 입력한 데이터("\xCD \xEE") 를
:
: unsigned char * 형으로 그대로 가져오려고 했습니다.
:
: Output 에는 "0xCD, 0xEE" 이렇게 들어가도록 하려고 하거든요.
:
:
: 크레브 님이 쓰신 글 :
: : : c_str() 을 이용하니까..'\' 가.. '\\' 로 되어서 들어가버리더라구요;;
: :
: : ---> 안그럴꺼 같은데요
: : \\로 들어 갔다고 판단한 근거는 무엇인지요?
: : c_str()은 그냥 포인터만 리턴하는것이므로 제대로 들어가는것이 맞습니다.
: :
: : 혹시 TEdit 같은 콤포넌트에서 입력하시고 그렇게 생각하는것은 아닌가요?
: :
: :
: :
: :
: : HS_Soul 님이 쓰신 글 :
: : : AnsiString 에서 보이는 데이터를 unsigned char * 형 변수로 보내려고 하는데요..
: : :
: : : //================================
: : : AnsiString Input;
: : : unsigned char *Output;
: : : //================================
: : :
: : : 위와 같이 선언이 되어있다고 가정을 하고~
: : :
: : : Input = "ABCDEFG"; 을
: : :
: : : *Output = "ABCDEFG"; 이렇게 되도록 하려면..
: : :
: : : Output = (unsigned char*)Input.c_str();
: : :
: : : 이렇게 하면 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 : :
: : : 문제는 AnsiString 에 '\' 가 있을 경우인데요..
: : :
: : : AnsiString Input = "\xAB \xCD \xE0 \x15"; 일때..
: : :
: : : *Output = "\xAB \xCD \xE0 \x15";
: : :
: : : 이렇게 되도록 하려면 어떻게 하면 될까요..?
: : :
: : : c_str() 을 이용하니까.. '\' 가.. '\\' 로 되어서 들어가버리더라구요;;

+ -

관련 글 리스트
53597 \ 제어 문자 관련 질문입니다... HS_Soul 1223 2008/06/05
53598     Re:\ 제어 문자 관련 질문입니다... 크레브 1182 2008/06/05
53599         Re:Re:\ 제어 문자 관련 질문입니다... HS_Soul 1253 2008/06/05
53601             Re:Re:Re: 대충 만들어본 소스 크레브 1314 2008/06/05
53604                 Re:Re:Re:Re: 대충 만들어본 소스 HS_Soul 1261 2008/06/07
53600             Re:Re:Re:\ 제어 문자 관련 질문입니다... 크레브 1230 2008/06/0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