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3598] Re:\ 제어 문자 관련 질문입니다...
크레브 [kkol] 1182 읽음    2008-06-05 19:46
: c_str() 을 이용하니까..'\' 가.. '\\' 로 되어서 들어가버리더라구요;;

---> 안그럴꺼 같은데요
\\로 들어 갔다고 판단한 근거는 무엇인지요?
c_str()은 그냥 포인터만 리턴하는것이므로 제대로 들어가는것이 맞습니다.

혹시 TEdit 같은 콤포넌트에서 입력하시고 그렇게 생각하는것은 아닌가요?




HS_Soul 님이 쓰신 글 :
: AnsiString 에서 보이는 데이터를 unsigned char * 형 변수로 보내려고 하는데요..
:
: //================================
: AnsiString Input;
: unsigned char *Output;
: //================================
:
: 위와 같이 선언이 되어있다고 가정을 하고~
:
: Input = "ABCDEFG"; 을
:
: *Output = "ABCDEFG"; 이렇게 되도록 하려면..
:
: Output = (unsigned char*)Input.c_str();
:
: 이렇게 하면 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
: 문제는 AnsiString 에 '\' 가 있을 경우인데요..
:
: AnsiString Input = "\xAB \xCD \xE0 \x15"; 일때..
:
: *Output = "\xAB \xCD \xE0 \x15";
:
: 이렇게 되도록 하려면 어떻게 하면 될까요..?
:
: c_str() 을 이용하니까.. '\' 가.. '\\' 로 되어서 들어가버리더라구요;;

+ -

관련 글 리스트
53597 \ 제어 문자 관련 질문입니다... HS_Soul 1223 2008/06/05
53598     Re:\ 제어 문자 관련 질문입니다... 크레브 1182 2008/06/05
53599         Re:Re:\ 제어 문자 관련 질문입니다... HS_Soul 1253 2008/06/05
53601             Re:Re:Re: 대충 만들어본 소스 크레브 1315 2008/06/05
53604                 Re:Re:Re:Re: 대충 만들어본 소스 HS_Soul 1261 2008/06/07
53600             Re:Re:Re:\ 제어 문자 관련 질문입니다... 크레브 1231 2008/06/0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