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c_str() 을 이용하니까..'\' 가.. '\\' 로 되어서 들어가버리더라구요;;
---> 안그럴꺼 같은데요
\\로 들어 갔다고 판단한 근거는 무엇인지요?
c_str()은 그냥 포인터만 리턴하는것이므로 제대로 들어가는것이 맞습니다.
혹시 TEdit 같은 콤포넌트에서 입력하시고 그렇게 생각하는것은 아닌가요?
HS_Soul 님이 쓰신 글 :
: AnsiString 에서 보이는 데이터를 unsigned char * 형 변수로 보내려고 하는데요..
:
: //================================
: AnsiString Input;
: unsigned char *Output;
: //================================
:
: 위와 같이 선언이 되어있다고 가정을 하고~
:
: Input = "ABCDEFG"; 을
:
: *Output = "ABCDEFG"; 이렇게 되도록 하려면..
:
: Output = (unsigned char*)Input.c_str();
:
: 이렇게 하면 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
: 문제는 AnsiString 에 '\' 가 있을 경우인데요..
:
: AnsiString Input = "\xAB \xCD \xE0 \x15"; 일때..
:
: *Output = "\xAB \xCD \xE0 \x15";
:
: 이렇게 되도록 하려면 어떻게 하면 될까요..?
:
: c_str() 을 이용하니까.. '\' 가.. '\\' 로 되어서 들어가버리더라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