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에 어쩌다가 생전해본적없는 PLC UI를 짜야 할것 같습니다.
근데 문제는 제가 해본적도 없고 회사서두 해본적이 없어서 자료가 전무한 상태네요....
일단 RS-232통신이란것만 알뿐 아무런 샘플소스도 없고 , 여기서 PLC로 검색해 봐도 원하는 답은 찾을수 없어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알아보니 어드레스 만 주고 받으면 끝이라는데;; 당최 샘플이 없으니 알수가 없어서 ;;;
팁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혹시 간단한 샘플 소스 같은거 보내 주실수 있으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RS-232C 통신 컴포트 컴포넌트 가져다 써도 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