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3506] E-Mail 내용대로 Home Directory에 복사하셔야 합니다.
조대현.Clau [casanebula] 1171 읽음    2008-05-26 18:05
E-Mail에 Active하는 법이 나와있습니다.

그중 중요한 부분이라면...


- Save the file to your home directory, and it will be loaded
automatically the next time you start your Borland product.

- Home directory: The location of the home directory varies by platform.
Windows 95/98 (single-user): C:\Windows
Windows 95/98 (multi-user): C:\Windows\Profiles\<username>
Windows NT: C:\WINNT\Profiles\<username>
Windows 2000/XP: C:\Documents and Settings\<username>
UNIX and Linux: The home directory can vary. For example, it could
  be /user/<username> or /home/<username> (When you log in,
  you should be in your home directory.)



--> 첨부파일을 다운로드 받아서 Home Directory에 복사하시면 됩니다.

XP이고 계정이 Apple이라면

C:\Documents and Settings\Apple\

여기가 되겠습니다.

넣어두시면 Active가 됩니다.

비스타시라도 비슷할겁니다. 제가 예전에 받은 키라서요.

전기공 님이 쓰신 글 :
: 다운로드를 하고 설치까지 했는데, 등록을 할 수가 없습니다...첨부파일과 같이 로그인까지는 성공을 했고,
:
: 이메일로 텍스트 파일도 다운을 받았습니다.  이 다음에 어떻게 해야 등록번호를 다운받을 수 있을까요?

+ -

관련 글 리스트
53495 C++ 빌더를 사용하려고 합니다. 전기공 1174 2008/05/26
53496     이왕 하시는거 Turbo C++ 2006 사용해보세요~ 조대현.Clau 1220 2008/05/26
53501         Re:이왕 하시는거 Turbo C++ 2006 사용해보세요~ 전기공 1139 2008/05/26
53506             E-Mail 내용대로 Home Directory에 복사하셔야 합니다. 조대현.Clau 1171 2008/05/2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