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3496] 이왕 하시는거 Turbo C++ 2006 사용해보세요~
조대현.Clau [casanebula] 1219 읽음    2008-05-26 09:16
코드기어(볼랜드)에서 빌더 2006을 공개한 버전이 Turbo C++ 2006입니다.
몇가지 제약이 있는데 왠만한 윈도우 프로그램짜는데 전혀 문제없습니다.
이거 쓰시고 자료나 문서는 빌더 6.0 이상것 찾아서 하시면 됩니다.

전기공 님이 쓰신 글 :
: 사용하려는 이유는 C++빌더로 간단한 윈도우 프로그램을 만든뒤 통신을 통해 기계를 동작시키려 하기 위해서 입니다.
: 이 사이트에서 13MB짜리 C++ 빌더 5.5버젼을 다운을 받았습니다.  압축을 푸니 실행하는 아이콘도 보이지를 않고....설명해 놓은 그림파일을 보니, 예전에 학교에서 비쥬얼 베이직을 잠시 배웠는데, 좀 사용방법이 많이 틀린 것 같습니다..오로지 컴파일만을 위한 것인 듯...이 다음부터 어떻게 해야 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간단하게라도 좀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53495 C++ 빌더를 사용하려고 합니다. 전기공 1173 2008/05/26
53496     이왕 하시는거 Turbo C++ 2006 사용해보세요~ 조대현.Clau 1219 2008/05/26
53501         Re:이왕 하시는거 Turbo C++ 2006 사용해보세요~ 전기공 1138 2008/05/26
53506             E-Mail 내용대로 Home Directory에 복사하셔야 합니다. 조대현.Clau 1171 2008/05/2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