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용하려는 이유는 C++빌더로 간단한 윈도우 프로그램을 만든뒤 통신을 통해 기계를 동작시키려 하기 위해서 입니다.
이 사이트에서 13MB짜리 C++ 빌더 5.5버젼을 다운을 받았습니다. 압축을 푸니 실행하는 아이콘도 보이지를 않고....설명해 놓은 그림파일을 보니, 예전에 학교에서 비쥬얼 베이직을 잠시 배웠는데, 좀 사용방법이 많이 틀린 것 같습니다..오로지 컴파일만을 위한 것인 듯...이 다음부터 어떻게 해야 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간단하게라도 좀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