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3504] Re:Re:다른 프로그램 실행시켰을 때 그 윈도우의 위치를 조정하여 실행시킬수 있나요??
조각발 [jokacbal] 1312 읽음    2008-05-26 17:01
넘초보 님이 쓰신 글 :
: 조각발 님이 쓰신 글 :
: : 프로그램내에서 다른 프로그램을 실행 시킬 때 그 실행 위치를 화면 밖으로 나가게 하여
: :
: : 실제로는 그 프로그램이 실행이 안된 것처럼 보여줄려구 하는데요..
: :
: : 현재 제가 아는것 까지는..  TempPath는 메모장을 가리키고 있다고 하면,
: :
: : ShellExecute( NULL, "open", TempPath.c_str(), NULL, NULL, SW_SHOW);
: :
: : 하여 메모장을 열고
: :
: : HWND hTemp
: :     hTemp = FindWindow(NULL, "제목없음 - 메모장);
: :     MoveWindow(hTemp, 700, 500, 400, 500, true);
: :
: : 를 사용하여 연 프로그램을 움직이게 했습니다..
: :
: : 헌데 생각해보니 아예 프로그램을 실행시킬때 좌표를 주어 실행할 수 있는 방법이 있지 않을까? 해서
: :
: : 이렇게 질문올립니다.
: :
: : 아직 초입이라 함수랑 사용법을 간단하게  코드로 보여주시면 고맙겠습니다..
:
:     STARTUPINFO si;
:
:     memset(&si, 0x00, sizeof(STARTUPINFO));
:     si.cb = sizeof(STARTUPINFO);
:
:     if(CreateProcess(NULL, "test.exe", NULL, NULL, FALSE,
:             DETACHED_PROCESS |
:             CREATE_NEW_PROCESS_GROUP, NULL, NULL, &si, &pi) == true){
:         // 실행 성공
:         DWORD Ret = WaitForSingleObject(pi.hProcess, FALSE, INFINITE);
:         if(Ret == WAIT_OBJECT_0){
:             // 프로그램 종료됨.
:         }
:         else if(Ret == WAIT_ABANDONED){
:         }
:     }
:
: 위와 같이 하시면, test.exe 프로그램이 실행되었는지 여부가 하단 태스크바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이걸 원하시는 거 맞죠? ^.^

답변 감사드립니당 ^^

해봐야겠습니다.. 감사용~

+ -

관련 글 리스트
53444 다른 프로그램 실행시켰을 때 그 윈도우의 위치를 조정하여 실행시킬수 있나요?? 조각발 1425 2008/05/19
53498     Re:다른 프로그램 실행시켰을 때 그 윈도우의 위치를 조정하여 실행시킬수 있나요?? 넘초보 1392 2008/05/26
53504         Re:Re:다른 프로그램 실행시켰을 때 그 윈도우의 위치를 조정하여 실행시킬수 있나요?? 조각발 1312 2008/05/2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