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내에서 다른 프로그램을 실행 시킬 때 그 실행 위치를 화면 밖으로 나가게 하여
실제로는 그 프로그램이 실행이 안된 것처럼 보여줄려구 하는데요..
현재 제가 아는것 까지는.. TempPath는 메모장을 가리키고 있다고 하면,
ShellExecute( NULL, "open", TempPath.c_str(), NULL, NULL, SW_SHOW);
하여 메모장을 열고
HWND hTemp
hTemp = FindWindow(NULL, "제목없음 - 메모장);
MoveWindow(hTemp, 700, 500, 400, 500, true);
를 사용하여 연 프로그램을 움직이게 했습니다..
헌데 생각해보니 아예 프로그램을 실행시킬때 좌표를 주어 실행할 수 있는 방법이 있지 않을까? 해서
이렇게 질문올립니다.
아직 초입이라 함수랑 사용법을 간단하게 코드로 보여주시면 고맙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