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각발 님이 쓰신 글 :
: 프로그램내에서 다른 프로그램을 실행 시킬 때 그 실행 위치를 화면 밖으로 나가게 하여
:
: 실제로는 그 프로그램이 실행이 안된 것처럼 보여줄려구 하는데요..
:
: 현재 제가 아는것 까지는.. TempPath는 메모장을 가리키고 있다고 하면,
:
: ShellExecute( NULL, "open", TempPath.c_str(), NULL, NULL, SW_SHOW);
:
: 하여 메모장을 열고
:
: HWND hTemp
: hTemp = FindWindow(NULL, "제목없음 - 메모장);
: MoveWindow(hTemp, 700, 500, 400, 500, true);
:
: 를 사용하여 연 프로그램을 움직이게 했습니다..
:
: 헌데 생각해보니 아예 프로그램을 실행시킬때 좌표를 주어 실행할 수 있는 방법이 있지 않을까? 해서
:
: 이렇게 질문올립니다.
:
: 아직 초입이라 함수랑 사용법을 간단하게 코드로 보여주시면 고맙겠습니다..
STARTUPINFO si;
memset(&si, 0x00, sizeof(STARTUPINFO));
si.cb = sizeof(STARTUPINFO);
if(CreateProcess(NULL, "test.exe", NULL, NULL, FALSE,
DETACHED_PROCESS |
CREATE_NEW_PROCESS_GROUP, NULL, NULL, &si, &pi) == true){
// 실행 성공
DWORD Ret = WaitForSingleObject(pi.hProcess, FALSE, INFINITE);
if(Ret == WAIT_OBJECT_0){
// 프로그램 종료됨.
}
else if(Ret == WAIT_ABANDONED){
}
}
위와 같이 하시면, test.exe 프로그램이 실행되었는지 여부가 하단 태스크바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이걸 원하시는 거 맞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