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3498] Re:다른 프로그램 실행시켰을 때 그 윈도우의 위치를 조정하여 실행시킬수 있나요??
넘초보 [mspower] 1391 읽음    2008-05-26 11:29
조각발 님이 쓰신 글 :
: 프로그램내에서 다른 프로그램을 실행 시킬 때 그 실행 위치를 화면 밖으로 나가게 하여
:
: 실제로는 그 프로그램이 실행이 안된 것처럼 보여줄려구 하는데요..
:
: 현재 제가 아는것 까지는..  TempPath는 메모장을 가리키고 있다고 하면,
:
: ShellExecute( NULL, "open", TempPath.c_str(), NULL, NULL, SW_SHOW);
:
: 하여 메모장을 열고
:
: HWND hTemp
:     hTemp = FindWindow(NULL, "제목없음 - 메모장);
:     MoveWindow(hTemp, 700, 500, 400, 500, true);
:
: 를 사용하여 연 프로그램을 움직이게 했습니다..
:
: 헌데 생각해보니 아예 프로그램을 실행시킬때 좌표를 주어 실행할 수 있는 방법이 있지 않을까? 해서
:
: 이렇게 질문올립니다.
:
: 아직 초입이라 함수랑 사용법을 간단하게  코드로 보여주시면 고맙겠습니다..

    STARTUPINFO si;

    memset(&si, 0x00, sizeof(STARTUPINFO));
    si.cb = sizeof(STARTUPINFO);

    if(CreateProcess(NULL, "test.exe", NULL, NULL, FALSE,
            DETACHED_PROCESS |
            CREATE_NEW_PROCESS_GROUP, NULL, NULL, &si, &pi) == true){
        // 실행 성공
        DWORD Ret = WaitForSingleObject(pi.hProcess, FALSE, INFINITE);
        if(Ret == WAIT_OBJECT_0){
            // 프로그램 종료됨.
        }
        else if(Ret == WAIT_ABANDONED){
        }
    }

위와 같이 하시면, test.exe 프로그램이 실행되었는지 여부가 하단 태스크바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이걸 원하시는 거 맞죠? ^.^

+ -

관련 글 리스트
53444 다른 프로그램 실행시켰을 때 그 윈도우의 위치를 조정하여 실행시킬수 있나요?? 조각발 1425 2008/05/19
53498     Re:다른 프로그램 실행시켰을 때 그 윈도우의 위치를 조정하여 실행시킬수 있나요?? 넘초보 1391 2008/05/26
53504         Re:Re:다른 프로그램 실행시켰을 때 그 윈도우의 위치를 조정하여 실행시킬수 있나요?? 조각발 1312 2008/05/2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