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답변 감사합니다.
안타깝게도 더블 버퍼를 지정하여 보았으나 효과가 없었습니다.;;;
Lyn 님이 쓰신 글 :
: DoubleBuffer = true
: 아제나 님이 쓰신 글 :
: : DSHow를 이용하여 동영상을 윈도우 핸들에 출력하고 있는데요.
: :
: : 동영상 출력 화면이 가렸다가 다시 출력되는 경우에 윈도우 폼의 REPAINT 기능 때문에 가려졌다가 다시 보여지는 부분이 다시 동영상 출력이 되는 것이 아니라 회색 폼이 보여지는군요.
: :
: : TForm을 상속해서 WM_PAINT 부분을 오버라이딩 하면 되겠지만, 귀찮고 (귀차니즘 때문에)
: : TForm->OnPaint = NULL; 해도 반응이 없군요. 얌얌
: :
: : 좋은 해결 방법이 없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