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3355] Re:Re:빌더의 폼 REPAINT 문제 때문에 동영상이...
아제나 [azena] 1274 읽음    2008-05-06 15:24
답변 감사합니다.

안타깝게도 더블 버퍼를 지정하여 보았으나 효과가 없었습니다.;;;

Lyn 님이 쓰신 글 :
: DoubleBuffer = true
: 아제나 님이 쓰신 글 :
: : DSHow를 이용하여 동영상을 윈도우 핸들에 출력하고 있는데요.
: :
: : 동영상 출력 화면이 가렸다가 다시 출력되는 경우에 윈도우 폼의 REPAINT 기능 때문에 가려졌다가 다시 보여지는 부분이 다시 동영상 출력이 되는 것이 아니라 회색 폼이 보여지는군요.
: :
: : TForm을 상속해서 WM_PAINT 부분을 오버라이딩 하면 되겠지만, 귀찮고 (귀차니즘 때문에)
: : TForm->OnPaint = NULL; 해도 반응이 없군요. 얌얌
: :
: : 좋은 해결 방법이 없을까요?

+ -

관련 글 리스트
53343 빌더의 폼 REPAINT 문제 때문에 동영상이... 아제나 1266 2008/05/06
53363     찾아낸 가장 간단한 방법 아제나 1430 2008/05/06
53351     Re:빌더의 폼 REPAINT 문제 때문에 동영상이... 장성호 1414 2008/05/06
53356         Re:Re:빌더의 폼 REPAINT 문제 때문에 동영상이... 아제나 1517 2008/05/06
53355         Re:Re:빌더의 폼 REPAINT 문제 때문에 동영상이... 아제나 1274 2008/05/0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