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안1.
OnPaint때 DX화면에서 출력을 한번더 해보세요
제안2.
모든 Form은 TCustomForm->TForm을 상속받아서 만들어지는것입니다.
WM_PAINT부분을 오버라이딩 한다고 해서 화면에 출력이 아주 안되게 만들수는 없습니다.
WM_PAINT및 WM_ERASEBKGND등의 메세지를 sub-classing해서 아무작업도 하지 않으면 될것입니다.
그럼..'
아제나 님이 쓰신 글 :
: DSHow를 이용하여 동영상을 윈도우 핸들에 출력하고 있는데요.
:
: 동영상 출력 화면이 가렸다가 다시 출력되는 경우에 윈도우 폼의 REPAINT 기능 때문에 가려졌다가 다시 보여지는 부분이 다시 동영상 출력이 되는 것이 아니라 회색 폼이 보여지는군요.
:
: TForm을 상속해서 WM_PAINT 부분을 오버라이딩 하면 되겠지만, 귀찮고 (귀차니즘 때문에)
: TForm->OnPaint = NULL; 해도 반응이 없군요. 얌얌
:
: 좋은 해결 방법이 없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