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3343] 빌더의 폼 REPAINT 문제 때문에 동영상이...
아제나 [azena] 1265 읽음    2008-05-06 11:00
DSHow를 이용하여 동영상을 윈도우 핸들에 출력하고 있는데요.

동영상 출력 화면이 가렸다가 다시 출력되는 경우에 윈도우 폼의 REPAINT 기능 때문에 가려졌다가 다시 보여지는 부분이 다시 동영상 출력이 되는 것이 아니라 회색 폼이 보여지는군요.

TForm을 상속해서 WM_PAINT 부분을 오버라이딩 하면 되겠지만, 귀찮고 (귀차니즘 때문에)
TForm->OnPaint = NULL; 해도 반응이 없군요. 얌얌

좋은 해결 방법이 없을까요?

+ -

관련 글 리스트
53343 빌더의 폼 REPAINT 문제 때문에 동영상이... 아제나 1265 2008/05/06
53363     찾아낸 가장 간단한 방법 아제나 1429 2008/05/06
53351     Re:빌더의 폼 REPAINT 문제 때문에 동영상이... 장성호 1414 2008/05/06
53356         Re:Re:빌더의 폼 REPAINT 문제 때문에 동영상이... 아제나 1516 2008/05/06
53355         Re:Re:빌더의 폼 REPAINT 문제 때문에 동영상이... 아제나 1274 2008/05/0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