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버그 모드에서 실행하시면, 죽었을 때, Event Log에서 죽은 루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어느 함수까지 진행하다가 죽어 버렸는 지 확인이 되지요.
저도 이런 비슷한 경험이 있는데,
콤보박스 자체가 문제가 아니라, 다른 곳에서의 포인터 운용을 잘못해서 콤보박스의 포인터를
낼름 까먹어 버렸더군요.
제 경험으로는 콤보 박스 자체의 문제보다는, 다른 루틴에서 포인터 운용에서 잘못이 있어,
이 콤보박스가 덤텡이를 쓰고 있는 것이 아닌가 싶네요.
암튼 좋은 결과 있으시길..
수수께끼 님이 쓰신 글 :
: 우선 첨부한 사진 확인좀 부탁드리겠습니다.
:
: Project Project72.exe raised exception class EAccess Violation with message 'Access Violation at
: address 004A9AA0 in modual project72.exe' read of address FFFFFFFF'. Process stoped. Use step or
: Run to continue
:
: 이런 오류메시지가 뜹니다.
:
: 작성한 프로그램에서 다른건 다 잘 되는데 어떤 특정 콤보박스를 조작하기만 하면 저렇네요 ;;
:
: 아무리 봐도 코드는 이상 없는거 같은데.. 물론 컴파일때 에러, 워닝 다 안뜹니다.
:
: 이거 왜 이런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