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3238] Re:알수 없는 에러가 뜹니다. 이거 왜 이런가요?
땅주인 [heaven2] 1325 읽음    2008-04-23 18:10
디버그 모드에서 실행하시면, 죽었을 때, Event Log에서 죽은 루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어느 함수까지 진행하다가 죽어 버렸는 지 확인이 되지요.

저도 이런 비슷한 경험이 있는데,
콤보박스 자체가 문제가 아니라, 다른 곳에서의 포인터 운용을 잘못해서 콤보박스의 포인터를
낼름 까먹어 버렸더군요.

제 경험으로는 콤보 박스 자체의 문제보다는, 다른 루틴에서 포인터 운용에서 잘못이 있어,
이 콤보박스가 덤텡이를 쓰고 있는 것이 아닌가 싶네요.

암튼 좋은 결과 있으시길..

수수께끼 님이 쓰신 글 :
: 우선 첨부한 사진 확인좀 부탁드리겠습니다.
:
: Project Project72.exe raised exception class EAccess Violation with message 'Access Violation at
: address 004A9AA0 in modual project72.exe' read of address FFFFFFFF'. Process stoped. Use step or
: Run to continue
:
: 이런 오류메시지가 뜹니다.
:
: 작성한 프로그램에서 다른건 다 잘 되는데 어떤 특정 콤보박스를 조작하기만 하면 저렇네요 ;;
:
: 아무리 봐도 코드는 이상 없는거 같은데.. 물론 컴파일때 에러, 워닝 다 안뜹니다.
:
: 이거 왜 이런가요?

+ -

관련 글 리스트
53220 알수 없는 에러가 뜹니다. 이거 왜 이런가요? 수수께끼 1181 2008/04/23
53238     Re:알수 없는 에러가 뜹니다. 이거 왜 이런가요? 땅주인 1325 2008/04/23
53237     Re:혹시, Run(F9) 을 하신 경우인가요 ? 초행길 1226 2008/04/23
53221     Re:알수 없는 에러가 뜹니다. 이거 왜 이런가요? 아루스 1245 2008/04/23
53222         Re:Re:답변 감사합니다. 근데.. 메모리 잘못 건드린 부분을 어떻게 찾나요? 수수께끼 1138 2008/04/2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