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3220] 알수 없는 에러가 뜹니다. 이거 왜 이런가요?
수수께끼 [] 1181 읽음    2008-04-23 09:57
우선 첨부한 사진 확인좀 부탁드리겠습니다.

Project Project72.exe raised exception class EAccess Violation with message 'Access Violation at
address 004A9AA0 in modual project72.exe' read of address FFFFFFFF'. Process stoped. Use step or
Run to continue

이런 오류메시지가 뜹니다.

작성한 프로그램에서 다른건 다 잘 되는데 어떤 특정 콤보박스를 조작하기만 하면 저렇네요 ;;

아무리 봐도 코드는 이상 없는거 같은데.. 물론 컴파일때 에러, 워닝 다 안뜹니다.

이거 왜 이런가요?

+ -

관련 글 리스트
53220 알수 없는 에러가 뜹니다. 이거 왜 이런가요? 수수께끼 1181 2008/04/23
53238     Re:알수 없는 에러가 뜹니다. 이거 왜 이런가요? 땅주인 1326 2008/04/23
53237     Re:혹시, Run(F9) 을 하신 경우인가요 ? 초행길 1226 2008/04/23
53221     Re:알수 없는 에러가 뜹니다. 이거 왜 이런가요? 아루스 1245 2008/04/23
53222         Re:Re:답변 감사합니다. 근데.. 메모리 잘못 건드린 부분을 어떻게 찾나요? 수수께끼 1139 2008/04/2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