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3222] Re:Re:답변 감사합니다. 근데.. 메모리 잘못 건드린 부분을 어떻게 찾나요?
수수께끼 [] 1138 읽음    2008-04-23 10:24
이런 에러는 처음이라서 어떻게 해야 할지도 모르겠네요 ㅡㅡ;;
어떤식으로 해결해야 할까요?

허정주 님이 쓰신 글 :
: Access Violation 에러를 에러메세지만 주고 파악해 달라면 모릅니다.
: 메모리 잘못 건드린 부분을 찾아보세요 라고밖에...
:
:
: 수수께끼 님이 쓰신 글 :
: : 우선 첨부한 사진 확인좀 부탁드리겠습니다.
: :
: : Project Project72.exe raised exception class EAccess Violation with message 'Access Violation at
: : address 004A9AA0 in modual project72.exe' read of address FFFFFFFF'. Process stoped. Use step or
: : Run to continue
: :
: : 이런 오류메시지가 뜹니다.
: :
: : 작성한 프로그램에서 다른건 다 잘 되는데 어떤 특정 콤보박스를 조작하기만 하면 저렇네요 ;;
: :
: : 아무리 봐도 코드는 이상 없는거 같은데.. 물론 컴파일때 에러, 워닝 다 안뜹니다.
: :
: : 이거 왜 이런가요?

+ -

관련 글 리스트
53220 알수 없는 에러가 뜹니다. 이거 왜 이런가요? 수수께끼 1181 2008/04/23
53238     Re:알수 없는 에러가 뜹니다. 이거 왜 이런가요? 땅주인 1326 2008/04/23
53237     Re:혹시, Run(F9) 을 하신 경우인가요 ? 초행길 1226 2008/04/23
53221     Re:알수 없는 에러가 뜹니다. 이거 왜 이런가요? 아루스 1245 2008/04/23
53222         Re:Re:답변 감사합니다. 근데.. 메모리 잘못 건드린 부분을 어떻게 찾나요? 수수께끼 1138 2008/04/2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