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raphics::TBitmap *Bitmap = new Graphics::TBitmap(); => 비트맵을 하나 생성하고
Bitmap->Handle = hbmp; => 생성된 비트맵의 핸들에 HBITMAP인 hbmp의 값을 넣어준다.
TJPEGImage *TImage = new TJEPGImage(); => 이미지를 하나 생성하고
TImage->Assign(Bitmap); => 생성된 이미지에 비트맵을 할당한다.
TImage->SaveToFile("Test.jpg"); => 이미지를 저장한다.
오세훈 님이 쓰신 글 :
: 답변 감사드립니다~
:
: 그런데 제가 여쭤본것은 TBitmap이 아닌
:
: HBitmap을 이미지파일로 저장하는 방법을 여쭤본것입니다.
:
: 혹시 HBitmap은 이미지파일로 저장할 수 없는건가요??
:
: 방태윤 님이 쓰신 글 :
: : Graphics::TBitmap*b=new Graphics::TBitmap();
: : // b->PixelFormat=pf24bit; //pixel format 이 필요하면 넣으시고
: : b->Width=width;
: : b->Height=height;
: : Bitblt(b->Canvas->Handle,X,Y,LastX-X,LastY-Y,hsdc,2,2, SRCCOPY);
: : b->SaveToFile("capture.bmp");
: : delete b;
: : // release hsdc
: :
: :
: : 오세훈 님이 쓰신 글 :
: : : HDC hsdc, hmdc;
: : : HBITMAP hbmp, hbmpold;
: : :
: : : hsdc = GetDC(CppWebBrowser1->Handle);
: : : hmdc = CreateCompatibleDC(hsdc);
: : :
: : : hbmp = CreateCompatibleBitmap(hsdc, width, height);
: : : hbmpold = SelecteObject(hmdc, hbmp);
: : :
: : : 중략;....
: : :
: : : BitbltI(hmdc, X, Y, LastX-X, LastY-Y, hsdc, 2, 2, SRCCOPY);
: : :
: : : hbmp = SelectObject(hmdc, hbmpold);
: : :
: : : 이게 대략적인 소스인데요,...;
: : :
: : : vb.net에서는 FromHbitmap함수를 이용해서 저장을 했거든요??
: : :
: : : 그런데 Borland c++은 처음해봐서 잘 모르겠어요
: : :
: : : HBITMAP인 hbmp를 이미지파일로 저장할 수 없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