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3208] Re:HBITMAP을 이미지파일로 저장할수 없을까요??
방태윤 [nabty] 1920 읽음    2008-04-21 20:03
Graphics::TBitmap*b=new Graphics::TBitmap();
//  b->PixelFormat=pf24bit; //pixel format 이 필요하면 넣으시고
  b->Width=width;
  b->Height=height;
  Bitblt(b->Canvas->Handle,X,Y,LastX-X,LastY-Y,hsdc,2,2, SRCCOPY);
  b->SaveToFile("capture.bmp");
  delete b;
//  release hsdc


오세훈 님이 쓰신 글 :
: HDC hsdc, hmdc;
: HBITMAP hbmp, hbmpold;
:
: hsdc = GetDC(CppWebBrowser1->Handle);
: hmdc = CreateCompatibleDC(hsdc);
:
: hbmp = CreateCompatibleBitmap(hsdc, width, height);
: hbmpold = SelecteObject(hmdc, hbmp);
:
: 중략;....
:
: BitbltI(hmdc, X, Y, LastX-X, LastY-Y, hsdc, 2, 2, SRCCOPY);
:
: hbmp = SelectObject(hmdc, hbmpold);
:
: 이게 대략적인 소스인데요,...;
:
: vb.net에서는 FromHbitmap함수를 이용해서 저장을 했거든요??
:
: 그런데 Borland c++은 처음해봐서 잘 모르겠어요
:
: HBITMAP인 hbmp를 이미지파일로 저장할 수 없을까요???

+ -

관련 글 리스트
53205 HBITMAP을 이미지파일로 저장할수 없을까요?? 오세훈 1238 2008/04/21
53208     Re:HBITMAP을 이미지파일로 저장할수 없을까요?? 방태윤 1920 2008/04/21
53211         Re:Re:HBITMAP을 이미지파일로 저장할수 없을까요?? 오세훈 2858 2008/04/21
53232             자답입니다..... 오세훈 2191 2008/04/2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