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답변 감사드립니다~
그런데 제가 여쭤본것은 TBitmap이 아닌
HBitmap을 이미지파일로 저장하는 방법을 여쭤본것입니다.
혹시 HBitmap은 이미지파일로 저장할 수 없는건가요??
방태윤 님이 쓰신 글 :
: Graphics::TBitmap*b=new Graphics::TBitmap();
: // b->PixelFormat=pf24bit; //pixel format 이 필요하면 넣으시고
: b->Width=width;
: b->Height=height;
: Bitblt(b->Canvas->Handle,X,Y,LastX-X,LastY-Y,hsdc,2,2, SRCCOPY);
: b->SaveToFile("capture.bmp");
: delete b;
: // release hsdc
:
:
: 오세훈 님이 쓰신 글 :
: : HDC hsdc, hmdc;
: : HBITMAP hbmp, hbmpold;
: :
: : hsdc = GetDC(CppWebBrowser1->Handle);
: : hmdc = CreateCompatibleDC(hsdc);
: :
: : hbmp = CreateCompatibleBitmap(hsdc, width, height);
: : hbmpold = SelecteObject(hmdc, hbmp);
: :
: : 중략;....
: :
: : BitbltI(hmdc, X, Y, LastX-X, LastY-Y, hsdc, 2, 2, SRCCOPY);
: :
: : hbmp = SelectObject(hmdc, hbmpold);
: :
: : 이게 대략적인 소스인데요,...;
: :
: : vb.net에서는 FromHbitmap함수를 이용해서 저장을 했거든요??
: :
: : 그런데 Borland c++은 처음해봐서 잘 모르겠어요
: :
: : HBITMAP인 hbmp를 이미지파일로 저장할 수 없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