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덕분에 큰거 한개 해결했습니다.
저걸 써먹을곳이 많아서.. ㅎㅎ
다시한번 감사..^^
장성호 님이 쓰신 글 :
: Memo1->Lines->Text=Memo1->Lines->Text+"123";
:
: 이런식으로...
:
: 밑에 civilian님의 답변은 add한 string이 길어질경우 자동 줄바꿈이 되어지는데..
: Memo1->WantReturns = false; 로 해두면 자동줄바꿈이 되지 않게 하는것이구요
:
: Memo1->Lines->Add 는 일단 line이 하나 추가됩니다.
: line을 추가하지 않고 그냥 string만 맨끝에 추가해서 붙이려면...
:
: Memo1->Lines->Text=Memo1->Lines->Text+"123";
: 요런식으로 하면 됩니다.
:
: 그럼..
:
:
:
:
: 수수께끼 님이 쓰신 글 :
: : memo컴포넌트에 lines->add로 데이터를 넣으면 자동으로 줄바꿈이 됩니다...
: :
: : 버튼을 눌럿을때
: :
: : Memo1->Lines->Add("123");
: :
: : 이런 함수가 실행되는데요.
: :
: : 프로그램을 돌리면 데이터는 잘 들어가는데
: :
: : 데이터를 넣고 엔터키를 친것처럼 다음줄로 커서가 옮겨지네요.
: :
: : 다음줄로 커서가 옮겨지지 않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