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3133] Re:Re:답변 감사합니다.. 그런데 안되네요.. ㅠㅠ
수수께끼 [] 1262 읽음    2008-04-15 16:45
Memo1 프로퍼티에서 말씀하신 부분을 false로 하고 했는데 똑같네요..ㅠㅠ

DBMemo13->SetFocus();
DBMemo13->SelectAll();
DBMemo13->Lines->Add("123");

이렇게 코딩 했습니다..

civilian 님이 쓰신 글 :
: Memo1->WantReturns = false;
:
: 수수께끼 님이 쓰신 글 :
: : memo컴포넌트에 lines->add로 데이터를 넣으면 자동으로 줄바꿈이 됩니다...
: :
: : 버튼을 눌럿을때
: :
: : Memo1->Lines->Add("123");
: :
: : 이런 함수가 실행되는데요.
: :
: : 프로그램을 돌리면 데이터는 잘 들어가는데
: :
: : 데이터를 넣고 엔터키를 친것처럼 다음줄로 커서가 옮겨지네요.
: :
: : 다음줄로 커서가 옮겨지지 않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

관련 글 리스트
53131 memo컴포넌트에 lines->add로 데이터를 넣으면 자동으로 줄바꿈이 됩니다... 수수께끼 1227 2008/04/15
53134     Re:memo컴포넌트에 lines->add로 데이터를 넣으면 자동으로 줄바꿈이 됩니다... 장성호 2377 2008/04/15
53135         Re:Re: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잘 되네요 ㅋㅋㅋ 수수께끼 1284 2008/04/15
53132     Re:memo컴포넌트에 lines->add로 데이터를 넣으면 자동으로 줄바꿈이 됩니다... civilian 1288 2008/04/15
53133         Re:Re:답변 감사합니다.. 그런데 안되네요.. ㅠㅠ 수수께끼 1262 2008/04/1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