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emo1->WantReturns = false;
수수께끼 님이 쓰신 글 :
: memo컴포넌트에 lines->add로 데이터를 넣으면 자동으로 줄바꿈이 됩니다...
:
: 버튼을 눌럿을때
:
: Memo1->Lines->Add("123");
:
: 이런 함수가 실행되는데요.
:
: 프로그램을 돌리면 데이터는 잘 들어가는데
:
: 데이터를 넣고 엔터키를 친것처럼 다음줄로 커서가 옮겨지네요.
:
: 다음줄로 커서가 옮겨지지 않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