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3070] 답변주신 두분 감사합니다.
방태윤 [nabty] 1031 읽음    2008-04-10 18:08
쌩유.^^


방태윤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
: 제가 하려는 작업은,..
:
: 버튼을 누르면 form 을 showmodal 로 띄어서 뭐뭐 작업을 한후 close 되면 다음 작업을 하려고 합니다.
:
: 그런데 문제는 showmodal 로 띄운 폼에 있는 ... close 버튼으로 종료를 하는 경우도 있지만,,,
:
: 제가 띄운 폼의 외부의 영역을 ... 마우스로 클릭한 경우에도 폼이 close 되게 하고자 합니다. (또는 ESC 를 누른걍우)
:
:
:
: 사실은 콤보박스 같은걸 만들려고 합니다. ▼ 를 누르면 창이 뜨고 거기에 제 맘대로 draw 하고  했으면 하는데...
:
: 정석적인 방법이 있는지요?
:
:
: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53058 ComboBox 또는 Popup 같은 기능의 창을 만들려면요... 방태윤 1108 2008/04/09
53070     답변주신 두분 감사합니다. 방태윤 1031 2008/04/10
53059     Re:ComboBox 또는 Popup 같은 기능의 창을 만들려면요... 정성훈.해미 1275 2008/04/09
53062         re : Deactivate 는 안되네요... 방태윤 944 2008/04/10
53063             Re:re : Deactivate 는 안되네요... 장성호 1266 2008/04/1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