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howModal로 띄운 폼의 Deactive이벤트와 KeyPress이벤트를 이용해 보세요.
Deactive이벤트에 Close();
그리고
KeyPress 이벤트에서 Key값이 ESC이면 Close();
방태윤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
: 제가 하려는 작업은,..
:
: 버튼을 누르면 form 을 showmodal 로 띄어서 뭐뭐 작업을 한후 close 되면 다음 작업을 하려고 합니다.
:
: 그런데 문제는 showmodal 로 띄운 폼에 있는 ... close 버튼으로 종료를 하는 경우도 있지만,,,
:
: 제가 띄운 폼의 외부의 영역을 ... 마우스로 클릭한 경우에도 폼이 close 되게 하고자 합니다. (또는 ESC 를 누른걍우)
:
:
:
: 사실은 콤보박스 같은걸 만들려고 합니다. ▼ 를 누르면 창이 뜨고 거기에 제 맘대로 draw 하고 했으면 하는데...
:
: 정석적인 방법이 있는지요?
:
:
: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