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eactive 가 아니라 Deactivate 이벤트 말씀하신거죠?
폼의 외부의 영역을 마우스로 눌러도 Deactivate 이벤트는 발생되지 않는것 같습니다.
KeyPress 이벤트는 잘 동작 되는데...
암튼 답변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
정성훈.해미 님이 쓰신 글 :
: ShowModal로 띄운 폼의 Deactive이벤트와 KeyPress이벤트를 이용해 보세요.
:
: Deactive이벤트에 Close();
:
: 그리고
: KeyPress 이벤트에서 Key값이 ESC이면 Close();
:
:
:
:
: 방태윤 님이 쓰신 글 :
: : 안녕하세요.?
: :
: :
: : 제가 하려는 작업은,..
: :
: : 버튼을 누르면 form 을 showmodal 로 띄어서 뭐뭐 작업을 한후 close 되면 다음 작업을 하려고 합니다.
: :
: : 그런데 문제는 showmodal 로 띄운 폼에 있는 ... close 버튼으로 종료를 하는 경우도 있지만,,,
: :
: : 제가 띄운 폼의 외부의 영역을 ... 마우스로 클릭한 경우에도 폼이 close 되게 하고자 합니다. (또는 ESC 를 누른걍우)
: :
: :
: :
: : 사실은 콤보박스 같은걸 만들려고 합니다. ▼ 를 누르면 창이 뜨고 거기에 제 맘대로 draw 하고 했으면 하는데...
: :
: : 정석적인 방법이 있는지요?
: :
: :
: :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