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3062] re : Deactivate 는 안되네요...
방태윤 [nabty] 944 읽음    2008-04-10 09:37
Deactive 가 아니라 Deactivate 이벤트 말씀하신거죠?

폼의 외부의 영역을 마우스로 눌러도 Deactivate 이벤트는 발생되지 않는것 같습니다.

KeyPress 이벤트는 잘 동작 되는데...

암튼 답변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


정성훈.해미 님이 쓰신 글 :
: ShowModal로 띄운 폼의 Deactive이벤트와 KeyPress이벤트를 이용해 보세요.
:
: Deactive이벤트에 Close();
:
: 그리고
: KeyPress 이벤트에서 Key값이  ESC이면 Close();
:
:
:
:
: 방태윤 님이 쓰신 글 :
: : 안녕하세요.?
: :
: :
: : 제가 하려는 작업은,..
: :
: : 버튼을 누르면 form 을 showmodal 로 띄어서 뭐뭐 작업을 한후 close 되면 다음 작업을 하려고 합니다.
: :
: : 그런데 문제는 showmodal 로 띄운 폼에 있는 ... close 버튼으로 종료를 하는 경우도 있지만,,,
: :
: : 제가 띄운 폼의 외부의 영역을 ... 마우스로 클릭한 경우에도 폼이 close 되게 하고자 합니다. (또는 ESC 를 누른걍우)
: :
: :
: :
: : 사실은 콤보박스 같은걸 만들려고 합니다. ▼ 를 누르면 창이 뜨고 거기에 제 맘대로 draw 하고  했으면 하는데...
: :
: : 정석적인 방법이 있는지요?
: :
: :
: :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53058 ComboBox 또는 Popup 같은 기능의 창을 만들려면요... 방태윤 1109 2008/04/09
53070     답변주신 두분 감사합니다. 방태윤 1032 2008/04/10
53059     Re:ComboBox 또는 Popup 같은 기능의 창을 만들려면요... 정성훈.해미 1275 2008/04/09
53062         re : Deactivate 는 안되네요... 방태윤 944 2008/04/10
53063             Re:re : Deactivate 는 안되네요... 장성호 1267 2008/04/1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