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2951] 다른 폼에 있는 함수를 호출할 때 인수관련 질문요
조각발 [jokacbal] 1120 읽음    2008-03-31 11:54
A 폼의 ImageA를 MouseDown 할 때, A.cpp 에서는

void __fastcall A::ImageAMouseDown(TObject *Sender, TMouseButton Button, TShiftState Shift, int X, int Y)
{
      // 어쩌구 저쩌구 일해라...
}

욜케 되자나요,

헌데 B 폼에서 ImageB를 MouseDown 할 때, ImageA를 MouseDown 할 때와 같은 효과를 내려고 할때요

void __fastcall B::ImageBMouseDown(TObject *Sender, TMouseButton Button, TShiftState Shift, int X, int Y)
{
     A->ImageAMouseDown( ??????????????????????? );
}

저 안에 들어갈 인수를 어케 적어야 할지 모르겟어요..

A폼 안에서 될 실행될 때는
X, Y는 이미지 0에서부터의 X, Y 좌표인데,
Sender는 폼 객체인것 같고,
두 번째랑 세번째 인수는 잘 모르겠어용..

+ -

관련 글 리스트
52951 다른 폼에 있는 함수를 호출할 때 인수관련 질문요 조각발 1120 2008/03/31
52955     Re:다른 폼에 있는 함수를 호출할 때 인수관련 질문요 civilian 1158 2008/03/31
52953     Re:다른 폼에 있는 함수를 호출할 때 인수관련 질문요 장성호 1020 2008/03/31
52954         Re:Re: 죄송합니다.. 질문이 한가지 틀려서요.. 조각발 985 2008/03/31
52956             Re:Re:Re: 죄송합니다.. 질문이 한가지 틀려서요.. 장성호 1157 2008/03/31
52957                 하핫~! 두분 모두 답변 감사드립니다 ! (냉무) 조각발 1199 2008/03/3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