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세요?
어떤 컴퓨터는 받고 , 어떤 컴퓨터는 못 받던가요?
어떤 컴퓨터인지 좀 가르쳐 줘야 도움을 주기 쉬울것 같습니다만..
참고로 Window Vista에서는 권한이 낮은 application에서 높은 Application으로
SendMessage로 메세지를 기본적으로는 못보냅니다.
그럼..
헤메고 있음. 님이 쓰신 글 :
: 팁&트릭에서 메세지에 대한 오버라이트를 보고 프로그램을 했습니다.
:
: Dispatch를 쓰던지 ...
: #define MY_MSG WM_APP+100
:
: virtual void __fastcall Dispatch(void *Message);
: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tip&no=542
:
: 제일 쉬운 방법이라고 Dispatch를 만들어 visual로 오버라이드했는데.
:
: ㅡㅡ; 어떤 컴퓨터에서는 잘되고 어떤 컴퓨터에서는 메세지를 잘 못받습니다.
:
: 어떤 문제인지 아시는 분 .. 힌트라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