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2782]
[Dispatch을 이용했는데 이상합니다.]
헤메고 있음.
[
]
1397 읽음
2008-03-19
15:17
팁&트릭에서 메세지에 대한 오버라이트를 보고 프로그램을 했습니다.
Dispatch를 쓰던지 ...
#define MY_MSG WM_APP+100
virtual void __fastcall Dispatch(void *Message);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tip&no=542
제일 쉬운 방법이라고 Dispatch를 만들어 visual로 오버라이드했는데.
ㅡㅡ; 어떤 컴퓨터에서는 잘되고 어떤 컴퓨터에서는 메세지를 잘 못받습니다.
어떤 문제인지 아시는 분 .. 힌트라도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102906
+
-
관련 글 리스트
52782
[Dispatch을 이용했는데 이상합니다.]
헤메고 있음.
1397
2008/03/19
52784
Re:[Dispatch을 이용했는데 이상합니다.]
1071
2008/03/19
52788
Re:Re:[Dispatch을 이용했는데 이상합니다.]
헤메고 있음.
1036
2008/03/19
52789
Re:Re:Re:[Dispatch을 이용했는데 이상합니다.]
1104
2008/03/19
52806
Re:Re:Re:Re:[Dispatch을 이용했는데 이상합니다.]
헤메고 있음.
1277
2008/03/20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