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분위기 보니까 게시판 검색해보라는 답변도 나름대로는 엄청난 정성과 노고를 들여서 쓰신 것 같은데 장성호님이 너무 무리한 요구를 하고 계시는 것 같습니다..
성의를 없다뇨... 저런분한테 더 이상 성의를 어떻게 요구할 수 있겠습니까... 허허
누군지는 모르겠지만 원래 저런 분은 아닐껀데 리플 쓴 날 굉장히 컨디션이 안 좋으셔서 잠시 미친 척 한 것일 수도 있으니 그냥 참으세요.
아무리 서로 모르는 사이고 얼굴 맞대고 있는 상태도 아닌 오프라인이지만 매너랑 아량이 2메가비트밖에 안되어보여서 씁쓸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