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2700] Re:Re:Re: 답변에 너무 성의가 없으시군요..
장우혁 [edchang] 1569 읽음    2008-03-14 19:53
분위기 보니까 게시판 검색해보라는 답변도 나름대로는 엄청난 정성과 노고를 들여서 쓰신 것 같은데 장성호님이 너무 무리한 요구를 하고 계시는 것 같습니다..
성의를 없다뇨... 저런분한테 더 이상 성의를 어떻게 요구할 수 있겠습니까... 허허

누군지는 모르겠지만 원래 저런 분은 아닐껀데 리플 쓴 날 굉장히 컨디션이 안 좋으셔서 잠시 미친 척 한 것일 수도 있으니 그냥 참으세요.

아무리 서로 모르는 사이고 얼굴 맞대고 있는 상태도 아닌 오프라인이지만 매너랑 아량이 2메가비트밖에 안되어보여서 씁쓸합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52695 snapshot webbrowser 장성호 2118 2008/03/14
52703     Re:snapshot webbrowser - 꼼수 하나.. 장성호 3036 2008/03/14
52696     Re:snapshot webbrowser 타짜 2379 2008/03/14
52699         Re:Re: 답변에 너무 성의가 없으시군요.. 장성호 1928 2008/03/14
52700             Re:Re:Re: 답변에 너무 성의가 없으시군요.. 장우혁 1569 2008/03/1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