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2696]
Re:snapshot webbrowser
타짜
[
]
2378 읽음
2008-03-14
17:51
게시판 검색해 보세요.
잘 찾아보면 있습니다.
장성호 님이 쓰신 글 :
: 지난번 WebBrowser화면 캡쳐하는 방법에 대해 질문을 올렸었는데요..
: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화면을 캡쳐할수 있습니다.
:
: [IViewObject 이용한 방법]
:
: //Delphi TWebBrowser로
:
http://delphi.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del_tip&no=231
:
: //CBuilder TCppWebBrowser 로..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qna&no=52591
:
: 그런데 위 방법으로는 scrolll 바가 있을경우 전체화면이 캡쳐되지 않더군요
: 현재 화면에 보이는 영역만 ... scrollbar까지 캡쳐 됩니다.
:
:
:
: 그래서 전체 화면 안보이는 영역까지 캡쳐하는 방법에 대해 찾고 있는데요
: 아래와 같은 방법들이 나오더군요
:
: [IHTMLElementRender 이용하는 방법]
:
:
http://www.delphi.co.kr/zboard/view.php?id=qanda&page=1&sn1=&divpage=13&sn=off&ss=on&sc=on&keyword=WEbBrowser&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112100
:
:
http://www.codeproject.com/KB/IP/htmlimagecapture.aspx
:
: 그런데 위 방법도 문제가 있습니다.
:
: 1. 안보이는 영역도 일부 캡쳐되는것 같던데 ..전체가 제대로 캡쳐안되구요
: 2. 또한 layer로 떠 있는 부분이 캡쳐가 잘안되는것 같더군요...
: codeproject 에서는 IHTMLElementRender 에는 문제가 있다는 댓글이 있더군요
: IViewObject 로 하는게 좋다구....
:
:
: 어떻게 하면 전체 화면을 캡쳐할수 있을까요?
:
: 제 pc에 알툴바가 설치되어있습니다.
: 알툴바에 보면 web화면을 캡쳐하는 기능이 있는데...
: 단위영역/전체영역/직접지정 등으로 기능으로 캡쳐되더군요
: 어떻게 하는지 궁금 궁금 합니다.
: 쩝쩝.....
:
:
: 질문 하나더...
: 지난번 질문했던것인데...
: TCppWebBrowser나 TWebBrowser 등에서 웹페이지가 아닌 엑셀이나 워드등이 문서를 열어볼경우
: 해당 화면을 캡쳐하는 방법은 없을까요?
:
:
: 감사합니다.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102761
+
-
관련 글 리스트
52695
snapshot webbrowser
2118
2008/03/14
52703
Re:snapshot webbrowser - 꼼수 하나..
3036
2008/03/14
52696
Re:snapshot webbrowser
타짜
2378
2008/03/14
52699
Re:Re: 답변에 너무 성의가 없으시군요..
1928
2008/03/14
52700
Re:Re:Re: 답변에 너무 성의가 없으시군요..
1569
2008/03/14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