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파이나..C++ 이나 코드가 같습니다.
다만 차이가 있는 경우는 포인터 관련 부분입니다.
예를 들어서..
Object(Entity)의 Method나 Property 을 지정할 때
델파이는 파스칼 기반임으로
.(dot)를 사용하지만
C++ 는 -> 를 사용합니다.
Form1의 QuickRep1 을 지정하는 경우는
델파이 Form1.QuickRep1 이렇게 사용하는 것이고요
C++ 는 Form1->QuickRep1 이렇게 사용합니다.
그 포인트 기호만 빼고 나머지 거의 같습니다.
지금 제가...Quick Report가 없어서.. 어떻게 하기가.. 그렇네요.~
수수께끼 님이 쓰신 글 :
: 알려주신 사이트 가보니 잘 나와있긴 한데 델파이더군요..........
:
: 대충 감은 잡을수 있겠으나.. 빌더로 나와있는게 더 좋을거 같은데..
:
: 혹시 빌더로 짠 예제는 없을까요?
:
: 애써 답변 달아주셨는데 자꾸 이것저것 부탁해서 염치가 업네요...ㅠㅠ
:
: 김문제 님이 쓰신 글 :
: : 올만입니다.
: :
: : 예전에 자료 있는 곳 알려 드리겠습니다.
: :
: : 이전에 써 보았고요.
: :
: : 지금은. 구할 수 없어서.. 사용해 보지는 않았지만. 같은 것 같습니다.
: :
: :
http://www.delphiunion.com/dwp/QR/qreport.htm
: :
: : 에 가시면 됩니다.
: :
: :
: :
: : 수수께끼 님이 쓰신 글 :
: : : 회사에서 사용하는 문서의 양식대로 출력하는 프로그램을 짜고 있습니다.
: : :
: : :
: : : 문서의 기본적인 양식을 보면 여러가지 빈칸이 있고 그 빈칸을 채워서 문서를 완성하는거잖아요?
: : :
: : : 이때 빈칸의 정보는 DB파일의 레코드에 들어있다고 할때.
: : :
: : : DB파일의 특정 레코드를 선택하면 그 레코드의 정보가 문서 양식의 빈칸에 들어가고
: : :
: : : 그 상태로 출력하면 완성된 문서가 프린트 되게끔 하려고 합니다.
: : :
: : : 이건 실제 업무에서도 많이 사용하고 있을거라 생각하는데...
: : :
: : : Quick Report는 써본적이 없어서 하나도 모르겠습니다.
: : :
: : : 지금까지 한거는 새로운 폼을 만들어서 QuickRep1 이라는 컴포넌트를 올려놓은게 전부 입니다.
: : :
: : : 여기서 어떻게 해야 하나요......?
: : :
: : : QReport에 보니까 컴포넌트가 많던데 뭘 어떻게 써야할지 모르겠습니다.
: : :
: : : 양식을 만들려면 칸도 나눠야 할텐데.. 이것도 잘 모르겠습니다...
: : :
: : : 검색으로는 한계가 있네요.
: : :
: : : 고수님들 방향좀 제시해 주십쇼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