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2634] Re:Quick Report 쓰는법좀 알려주세요 ㅡ,.ㅡ;; 기초라도 알려주시길..ㅠㅠ
김문제 [clickok] 1321 읽음    2008-03-10 14:52
올만입니다.

예전에 자료 있는 곳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전에 써 보았고요.

지금은. 구할 수 없어서..  사용해 보지는 않았지만. 같은 것 같습니다.

http://www.delphiunion.com/dwp/QR/qreport.htm

에 가시면 됩니다.



수수께끼 님이 쓰신 글 :
: 회사에서 사용하는 문서의 양식대로 출력하는 프로그램을 짜고 있습니다.
:
:
: 문서의 기본적인 양식을 보면 여러가지 빈칸이 있고 그 빈칸을 채워서 문서를 완성하는거잖아요?
:
: 이때 빈칸의 정보는 DB파일의 레코드에 들어있다고 할때.
:
: DB파일의 특정 레코드를 선택하면 그 레코드의 정보가 문서 양식의 빈칸에 들어가고
:
: 그 상태로 출력하면 완성된 문서가 프린트 되게끔 하려고 합니다.
:
: 이건 실제 업무에서도 많이 사용하고 있을거라 생각하는데...
:
: Quick Report는 써본적이 없어서 하나도 모르겠습니다.
:
: 지금까지 한거는 새로운 폼을 만들어서 QuickRep1 이라는 컴포넌트를 올려놓은게 전부 입니다.
:
: 여기서 어떻게 해야 하나요......?
:
: QReport에 보니까 컴포넌트가 많던데 뭘 어떻게 써야할지 모르겠습니다.
:
: 양식을 만들려면 칸도 나눠야 할텐데.. 이것도 잘 모르겠습니다...
:
: 검색으로는 한계가 있네요.
:
: 고수님들 방향좀 제시해 주십쇼 ㅡ,.ㅡ;;

+ -

관련 글 리스트
52632 Quick Report 쓰는법좀 알려주세요 ㅡ,.ㅡ;; 기초라도 알려주시길..ㅠㅠ 수수께끼 1283 2008/03/10
52634     Re:Quick Report 쓰는법좀 알려주세요 ㅡ,.ㅡ;; 기초라도 알려주시길..ㅠㅠ 김문제 1321 2008/03/10
52635         Re:Re:김문제님 제 글에 답변 자주 달아주시네요.. 감사합니다 ㅠㅠ 그런데.. 빌더로 짠 예제는 없을까요 수수께끼 1290 2008/03/10
52638             Re:Re:Re:김문제님 제 글에 답변 자주 달아주시네요.. 감사합니다 ㅠㅠ 그런데.. 빌더로 짠 예제는 없을 김문제 1478 2008/03/1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