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포트를 쓰는것과 양식이 그려진 이미지 위에 데이터를 넣는것과 같은건가요?
예제라도 하나 있으면 좋을텐데......
예제 구하기도 쉽지 않을거 같고.. 암담하지만 열심히 해야겠네요 ㅎㅎ
아 참. ms access에 보니까 보고서 만들기가 있던데 그걸 사용해도 될까요?
방법은 잘 모르지만 왠지 될거 같기도 해서..ㅎㅎ
Lyn 님이 쓰신 글 :
: 리포트를 쓰시면 됩니다.
:
:
:
: ppp 님이 쓰신 글 :
: : ms access mdb 파일을 기본 DB로 쓰고있고
: :
: : 그걸 사용해서 정해진 양식의 문서를 출력하는 프로그램을 짜고 있습니다.
: :
: : db파일의 여러가지 데이터(작업자, 작업날짜, 작업내용 등등...............)를 정해진 양식의 칸에 알맞게 넣어서
: :
: : 프린트를 하는건데요.
: :
: : 정해진 양식을 어떻게 구현할지 감이 오질 않습니다.
: :
: : 일단 회사에서 쓰는 양식은 엑셀 파일입니다.
: :
: : 제가 다른사람이 회사 업무관리 프로그램을 쓰는걸 본적이 있는데요.
: :
: : 그 프로그램 화면을 보면 여러가지 데이터가 표 형식이나 그냥 여러개의 빈칸에 나타나 있다가
: :
: : "인쇄" 버튼을 누르면 어느새 회사의 양식에 맞도록 자동으로 출력이 되더라구요?
: :
: : 이걸 도대체 어떻게 하는겁니까??
: :
: : 정말 신기하면서도 너무나 궁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