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2523] Re:Re:Re:Re:ActiveX..
반짝반짝 [] 1279 읽음    2008-03-04 10:29
정말 감사드려요 바쁘실텐데 이렇게 검색까지 해보시고요;;;

자꾸 질문 드려서 죄송한데요

the dual(custom) interface ,
the dispatch interface
혹시 이인터페이스들이 뭘 의미 하는지 좀 여쭤봐도 될까요?
혹시 __fastcall __stdcall 뭐 이런거 말씀하시는 건가용?



허정주 님이 쓰신 글 :
: http://forums.ni.com/ni/board/message?board.id=330&message.id=2983
:
: 검색해보니 Interface 문제인 것 같네요.
: 맨 마지막 리플을 참고해보세요~~
:
:
: 반짝반짝 님이 쓰신 글 :
: : 뉑 안그래두 한번 해봤는데 안되더라구용
: : 캐스트 할수 없다구 나오더라구요 ㅎㅎ
: :
: : 허정주 님이 쓰신 글 :
: : : return (Sysctrlslib_tlb::wireHBITMAP)(_args.GetRetVariant());
: : :
: : : 형변환을 명시해주면 될 듯한데요.
: : :
: : :
: : : 반짝반짝 님이 쓰신 글 :
: : : : Ocx 파일을 쓰려고 하는데요 Component -> Import ActiveX control로 해서 임포트를 시키고 있는데
: : : :
: : : : 컴파일시 에러가 뜨는데요.. 첨 Ocx를 데려다 쓰는거라 이것저것 알아 봐두 뭐가 잘못됐는지 모르겠네용 ;;
: : : :
: : : : 보니깐 Variant가 taguserHBITMAP * 형으로 변환이 안된다는거 같은데 ;
: : : :
: : : : 뭐가 잘못된건지 주변지식이 없다보니 감을 못잡겠네요 ;

+ -

관련 글 리스트
52492 ActiveX.. 반짝반짝 1171 2008/03/03
52494     Re:ActiveX.. 아루스 1241 2008/03/03
52495         Re:Re:ActiveX.. 반짝반짝 1236 2008/03/03
52514             Re:Re:Re:ActiveX.. 아루스 1291 2008/03/03
52523                 Re:Re:Re:Re:ActiveX.. 반짝반짝 1279 2008/03/0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