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감사드려요 바쁘실텐데 이렇게 검색까지 해보시고요;;;
자꾸 질문 드려서 죄송한데요
the dual(custom) interface ,
the dispatch interface
혹시 이인터페이스들이 뭘 의미 하는지 좀 여쭤봐도 될까요?
혹시 __fastcall __stdcall 뭐 이런거 말씀하시는 건가용?
허정주 님이 쓰신 글 :
: http://forums.ni.com/ni/board/message?board.id=330&message.id=2983
:
: 검색해보니 Interface 문제인 것 같네요.
: 맨 마지막 리플을 참고해보세요~~
:
:
: 반짝반짝 님이 쓰신 글 :
: : 뉑 안그래두 한번 해봤는데 안되더라구용
: : 캐스트 할수 없다구 나오더라구요 ㅎㅎ
: :
: : 허정주 님이 쓰신 글 :
: : : return (Sysctrlslib_tlb::wireHBITMAP)(_args.GetRetVariant());
: : :
: : : 형변환을 명시해주면 될 듯한데요.
: : :
: : :
: : : 반짝반짝 님이 쓰신 글 :
: : : : Ocx 파일을 쓰려고 하는데요 Component -> Import ActiveX control로 해서 임포트를 시키고 있는데
: : : :
: : : : 컴파일시 에러가 뜨는데요.. 첨 Ocx를 데려다 쓰는거라 이것저것 알아 봐두 뭐가 잘못됐는지 모르겠네용 ;;
: : : :
: : : : 보니깐 Variant가 taguserHBITMAP * 형으로 변환이 안된다는거 같은데 ;
: : : :
: : : : 뭐가 잘못된건지 주변지식이 없다보니 감을 못잡겠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