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2492]
ActiveX..
반짝반짝
[
]
1170 읽음
2008-03-03
09:31
에러.JPG
278.8KB
Ocx 파일을 쓰려고 하는데요 Component -> Import ActiveX control로 해서 임포트를 시키고 있는데
컴파일시 에러가 뜨는데요.. 첨 Ocx를 데려다 쓰는거라 이것저것 알아 봐두 뭐가 잘못됐는지 모르겠네용 ;;
보니깐 Variant가 taguserHBITMAP * 형으로 변환이 안된다는거 같은데 ;
뭐가 잘못된건지 주변지식이 없다보니 감을 못잡겠네요 ;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102400
+
-
관련 글 리스트
52492
ActiveX..
반짝반짝
1170
2008/03/03
52494
Re:ActiveX..
아루스
1240
2008/03/03
52495
Re:Re:ActiveX..
반짝반짝
1235
2008/03/03
52514
Re:Re:Re:ActiveX..
아루스
1290
2008/03/03
52523
Re:Re:Re:Re:ActiveX..
반짝반짝
1279
2008/03/04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