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뉑 안그래두 한번 해봤는데 안되더라구용
캐스트 할수 없다구 나오더라구요 ㅎㅎ
허정주 님이 쓰신 글 :
: return (Sysctrlslib_tlb::wireHBITMAP)(_args.GetRetVariant());
:
: 형변환을 명시해주면 될 듯한데요.
:
:
: 반짝반짝 님이 쓰신 글 :
: : Ocx 파일을 쓰려고 하는데요 Component -> Import ActiveX control로 해서 임포트를 시키고 있는데
: :
: : 컴파일시 에러가 뜨는데요.. 첨 Ocx를 데려다 쓰는거라 이것저것 알아 봐두 뭐가 잘못됐는지 모르겠네용 ;;
: :
: : 보니깐 Variant가 taguserHBITMAP * 형으로 변환이 안된다는거 같은데 ;
: :
: : 뭐가 잘못된건지 주변지식이 없다보니 감을 못잡겠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