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2481] Re:Event Log 창에 Module Load, Unload 표시 안 되도록 할 수 있습니까?
박지훈.임프 [cbuilder] 1349 읽음    2008-02-29 18:32
Event Log 창에서 오른쪽 클릭해서 팝업메뉴를 보시면 Properties 항목이 있습니다.
그걸 선택하면 다이얼로그가 나타나는데, 왼쪽에 나타나는 트리에서 다른 걸 선택하지 마시고 바로 그 화면에서,
오른쪽에 보시면 Messages라고 제목이 붙은 체크리스트박스가 보일 겁니다.
거기서 Module Messages라는 항목의 체크를 빼시면 됩니다.

이 설정은 프로젝트 설정이 아니라 툴 전체의 설정이므로 다시 변경하지 않는 한은 모든 프로젝트에서 모듈 로드, 언로드 메시지가 나오지 않게 됩니다. 필요하시면 다시 체크를 하셔야 하겠죠.

참고로 이 다이얼로그 화면은 메인메뉴에서 Tools->Options 다이얼로그에서 왼쪽의 트리에서 Debugger Options->Event Log를 선택해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럼...


아제나 님이 쓰신 글 :
: Event Log Window에 보면 Module Load, Unload가 나오지 않게 설정하는 방법 있나요?
:
: DSHOW 프로그래밍을 하니까 모듈들이 좌절적으로 많이 떠버리는군요.
:
: 평소엔 신경 안 쓰고 살았는데 말이죠 ㅎㅎㅎ

+ -

관련 글 리스트
52478 Event Log 창에 Module Load, Unload 표시 안 되도록 할 수 있습니까? 아제나 1048 2008/02/29
52483     두 분 답변 감사합니다. '초보'님들을 위한 Log창 이용법 ^^ 아제나 1322 2008/03/01
52481     Re:Event Log 창에 Module Load, Unload 표시 안 되도록 할 수 있습니까? 박지훈.임프 1349 2008/02/29
52479     Re:Event Log 창에 Module Load, Unload 표시 안 되도록 할 수 있습니까? 장성호 1164 2008/02/2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