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2478]
Event Log 창에 Module Load, Unload 표시 안 되도록 할 수 있습니까?
아제나
[
azena
]
1047 읽음
2008-02-29
17:38
Event Log Window에 보면 Module Load, Unload가 나오지 않게 설정하는 방법 있나요?
DSHOW 프로그래밍을 하니까 모듈들이 좌절적으로 많이 떠버리는군요.
평소엔 신경 안 쓰고 살았는데 말이죠 ㅎㅎㅎ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102379
+
-
관련 글 리스트
52478
Event Log 창에 Module Load, Unload 표시 안 되도록 할 수 있습니까?
아제나
1047
2008/02/29
52483
두 분 답변 감사합니다. '초보'님들을 위한 Log창 이용법 ^^
아제나
1322
2008/03/01
52481
Re:Event Log 창에 Module Load, Unload 표시 안 되도록 할 수 있습니까?
1349
2008/02/29
52479
Re:Event Log 창에 Module Load, Unload 표시 안 되도록 할 수 있습니까?
1164
2008/02/29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