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히야...
옛날에 그런것 때문에 별로라고 생각하고 잘 안썼었는데....
방금 함 찾아보니 속성이 있네요
1. EventLog창에서 마우스오른쪽 클릭하면 Properties가 나옵니다.
2. 거기서 Process Messages를 체크에서 빼면 됩니다. ( Builder6.0기준)
- 2007에는
Process Message , Module Messages 가 따로 있네요
앞으로 잘 이용해야 겠습니다.
그럼..
아제나 님이 쓰신 글 :
: Event Log Window에 보면 Module Load, Unload가 나오지 않게 설정하는 방법 있나요?
:
: DSHOW 프로그래밍을 하니까 모듈들이 좌절적으로 많이 떠버리는군요.
:
: 평소엔 신경 안 쓰고 살았는데 말이죠 ㅎ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