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차트의 더블클릭 이벤트에서 직접(코딩으로) 차트에디터를 띄우지 않는 이상 자동으로 뜨지않습니다.
더블클릭 이벤트 등을 잘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그렇지 않으면 빈폼에 차근차근 다시 올려보면서 확인해보세요.
보리 님이 쓰신 글 :
: 실행해서 그렇게 된다구요??
: 전 그렇게 실행되지 않습니다. 뭔가 다른 문제가 있는듯 하네요.
:
: Tchart 님이 쓰신 글 :
: : 네...차트가 그려져 화면에 뿌려진 상황에서 그 차트를 더블 클릭하면 자동으로 에디트 모드로 가던데용...
: :
: : 보리 님이 쓰신 글 :
: : : Design Time이 아니라 Run TIme에 더블클릭하면 Edit 화면이 뜬다는겁니까??
: : : 이해가 안되요...
: : :
: : : Tchart 님이 쓰신 글 :
: : : : 저번에 한번 물었는데 답변이 안달려서??ㅜㅜ
: : : :
: : : : 더블 클릭했을때 나오는 에디트 모드를 안나오게 하는 방법 없나용???
: : : :
: : : : 급해용..ㅠㅠ
|